2024학년도 제2학기 대학원 재입학 시행 안내
- 작성자 대학원교학팀
- 작성일 2024-06-25
- 조회수 114345
2024학년도 제2학기 대학원 재입학 시행 안내
기한 내 학과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붙임 1. 2024학년도 제2학기 대학원 재입학 시행 안내.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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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exer Server [붙임 1]
2024학년도 제2학기 대학원 재입학 시행 안내
1. 신청 자격: 본교 대학원 입학 후 제적·자퇴한 자
2. 재입학 여석: 2024년도 후기 편입학자 및 학위과정 전환자 수 확정 후 산출하므로 여석이 없을 시 재입학을 허가하지 않을 수 있음.
3. 안내사항
가. 성적과 학업계획을 평가함.
나. 학업 수행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재입학을 허가하지 않을 수 있음.
다. 재학 중 이수한 학기를 모두 인정함.
라. 재학 중 동일 학과(소속)로만 신청 가능함.
마. 재입학은 1회에 한하여 허가함.
4. 신청 서류: [붙임 1] 재입학원서 및 학업계획서, [붙임 2] 재입학 학업계획서 평가표 출력, 성적증명서 각 1부
5. 신청 기간: 2024. 6.25.(화) ~ 7. 2.(화)
6. 허가 절차
가. 신청 기간 중 신청 서류를 소속 학과사무실로 제출
나. 소속 학과에서는 재입학자가 제출한 학업계획서 평가표를 접수 및 심사하여 재입학 학업계획서 평가표를 작성 후 대학원교학팀(수신처) 전자공문으로 제출
다. 대학원장 승인 또는 미승인
7. 결과 발표: 개별 통보
8. 유의사항
가. 재입학이 허가된 자는 재학생과 동일하게 수강신청과 등록금 납부를 해야 함.
(단, 등록금 납부 시 입학금을 함께 납부해야 함.)나. 등록금 납부 기간: 개별 통보 시 안내
※ 납부방법: 본교 대학원 홈페이지 → 샘물포털시스템 로그인 → 통합정보 → 학생기본 → 등록정보 → 등록금 고지서 출력 → 가상계좌 입금
다.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재입학 허가를 취소함.
붙임 1. 재입학원서 및 학업계획서 1부.
2. 재입학 학업계획서 평가표 1부. 끝.
2024. 6.
대학원장
교육대학원장
통합심리치료대학원장
경영대학원장
문화기술대학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