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복지팀] 2024학년도 중앙동아리 등록 신청 접수 안내
- 작성자 서승연
- 작성일 2024-03-04
- 조회수 100175
- 게시기간 게시기간 : 2024-03-04 ~ 2025-03-04
2024학년도 중앙동아리 등록 신청 접수 안내
1. 근거: 동아리등록 규정
2. 신청기간: 2024.03.05.(화) ~ 2024.03.14.(목) 23:59분 까지
※ 기한 내 도착분에 한함(기한 엄수 요망)
3. 등록요건
가. 해당 동아리의 설립목적 및 이념에 찬동하는 20명 이상(기존 등록 동아리)의 학생회원을 확보하여야 한다. 단, 신규 신청 동아리는 30명 이상으로 한다.
나. 해당 동아리 회원구성은 5개 학부(과/전공) 이상의 학생회원으로 하고 1개 학부(과/전공) 2명 이상의 회원(기존 및 신규신청 공통사항)을 확보하여야 한다.
▶ 기존 동아리 회원구성 기준: 동아리원 20명 이상 / 동아리원이 2명 이상 등록된 학부(과/전공) 5개 이상
▶ 신규 동아리 회원구성 기준: 동아리원 30명 이상 / 동아리원이 2명 이상 등록된 학부(과/전공) 5개 이상
4. 제출서류: 붙임참조
※ "기존 등록 동아리용" 제출 서류와 "신규 등록 동아리용" 제출서류가 상이하므로 신청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제출방법 : 이메일(ssy0907@smu.ac.kr) 제출
* 붙임의 서식을 작성하여 지도교수 및 회장의 서명(필수)을 받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중앙동아리 승인 결과 안내: 2024.03.22.(금) 동아리 신청 서류에 작성된 회장에게 개별 연락(문자/Push)
7. 특기사항
가. 신규동아리는 동아리 방 공간 배정이 어려운 경우 승인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나. 2023학년도부터 가동아리 신청을 진행하지 않으며, 신규 중앙동아리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문의: 학생복지팀(02-2287-5015/6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