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GMYUNG UNIVERSITY

Scroll Down

 
 
닫기
일주일간 팝업 보지 않기
 

교수프로필

이승배 사진
이승배
  • 학위: 박사
  • 연구실 : (O관)제1교수회관 (O113)
  • 연락처 : 02-781-7770
  • 세부전공 : 벤처경영공학전공
이메일
학위
  • 박사, 건국대학교 벤처전문기술학과, 201308
  • 석사,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199702
  • 학사, 고려대학교 무역학과, 198902
경력
  • 대표이사, (주)엑사이엔씨, (1991.05~2005.12)
  • 사원, 삼성물산, (1988.12~1991.03)
  • 공공기관 평가위원, 행정안전부, (.~ )
  • 평가위원, 한국발명진흥회, (.~ )
논문
  • 면세물류 3PL 활성화를 위한 고객만족요인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912
  • e-커머스의 차별화마케팅 전략이 소비자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공학회지, 201906
  • 개인 혁신성이 QR코드 사용자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공학회지, 201812
  • 직무발명보상에서 조직의 공정성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식재산연구, 201806
  • 경영자의 변혁적 및 거래적 리더십과 조직유효성 관계에 대한 조직문화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공학회지, 201803
  • 중소벤처기업의 동적역량 및 가치지향성이 기술혁신을 통한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공학회지, 201803
  • 보험설계사의 사회적 네트워크가 직무역량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공학회지, 201712
  • 전력분야 중소벤처기업의 기술역량이 비재무성과와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창업학회지, 201709
  • 창업과 기업가에 대한 인식이 대학생의 창업효능감에 미치는 영향–창업교육에 주는 시사점, 한국경영공학회지, 201612
  • 개인특성과 환경요인이 창업교육을 매개로 대학생창업의지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604
  • CRM 환경에 따른 보험텔레마케터의 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공학회지, 201512
  • 모바일 클라우드와 소셜 앱의 활용 패턴 분석, 한국경영공학회지, 201512
  • 공급업체의 관계특유자산유형이 파트너간의 장기지향성과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공학회지, 201503
  • 소비재 생활용품산업에서 공급업체의 관계특성이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소기업연구, 201412
  • 중소벤처기업의 가업승계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공학회지, 201412
  • ICT프로젝트의 스폰서 역할과 관리자 행동역량이 프로젝트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공학회지, 201409
저역서
  • 중동비지니스 성공전략, 글로세움, 20150915
  • 글로벌 비즈니스 창업, 조명문화사, 20140508
  • 기업가정신과 청년창업, 조명문화사, 20140314
지식재산
  • 셀카봉을 포함하는 모바일 단말기 케이스, 이재호,최원길,이승배, 20151116
  • 모바일 단말기용 셀카봉 및 이를 포함하는 모바일 단말기 케이스, 이재호,최원길,이승배, 2015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