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

교육과정

외국어 정규과정

학기 단위로 운영되는 강좌로, 원어민 교수들이 담당하는 회화, 취업에 대비한 집중 TOEIC, 각종 외국어 자격시험 또는 능력시험 강좌를 개설하고 있다. 수준별로 반을 편성하여 소수 정예로 이루어지는 영어회화(초급ㆍ중급ㆍ고급), 일본어회화, 중국어회화, 프랑스어회화, 독일어회화, 러시아어회화는 본교의 외국인 전임교수들이 직접 담당하여 개인별로 세심하게 지도한다. 외국어 자격시험 또는 능력시험 강좌로는 일본어 JPT/JLPT 대비반, 중국어 HSK 대비반, 프랑스어 DELF 대비반, 독일어자격시험대비반, 러시아어 TORFL 대비반 등이 있으며, 경험이 풍부한 전담강사들이 지도하여 높은 합격률을 보장한다.

영어집중과정(English Intensive Course)

세계의 주역으로 성장할 신입생 및 재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1년 단위의 세계화 과정이다. 21세기 대학생들의 미래는 전공능력도 중요하지만 그 능력을 펼칠 수 있는 소양, 즉 영어 소통능력이 매우 중요하다는 점에서 정규 수업시간 중 공강 시간이나 수업 종료 후의 시간을 활용하여 대학 정규 수업만으로는 부족한 영어 학습을 보충할 수 있도록 한다. 경험 많은 원어민 강사와 한국인 영어 전문 강사가 팀을 이루어 소수 정예로 운영하며 영어 의사소통 능력과, 사회에서 요구하는 TOEIC, TOEFL과 같은 공인시험에서 고득점을 얻을 수 있도록 지도한다. 외국어교육원 전용강의실에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학생 개개인의 시간표에 맞추어 공강 시간을 활용하여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기숙사 TOEIC 과정

기숙사 학생들이 저녁 시간을 활용하여 TOEIC 강좌를 수강할 수 있도록 학교의 특별 지원을 받아 운영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수준별로 반을 편성하여 국내 최고의 강사진이 TOEIC에서 고득점을 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